NAC 브레다 (Am)

NAC 브레다 (Am)

Penarol
Oviedo Moderno Women\
RSC 안더레흐트 (Youth)(N)
NK Verzej
Morley-Windmills Olympique de Safi
Spain Beach Soccer SK Herd
Rubio nu(N)
Lombard Papa FC

그는 단지 비웃었다.NAC 브레다 (Am)"나는 발 부상으로 갈비뼈에 추가? 당신이 생각, 의사 해요,하지만 또한 더 불편 장소?"그의 표정에서 타오 얀 무표정한 모습.NAC 브레다 (Am)  "뭔가 이상 아빠가 바쁜합니다."개밀이 허용되지 때문에 그는, 그녀의 딸과 함께 그의 사랑의 삶을 설명 할 수있다.Pecsi MFC(U21)  "좋은."그녀는 쉽게 눈물을 닦아, 그녀는 남자가 사과 아르 뒤에 혼란 다루는졌다. "미안 해요."OGC 니스 (U19)  어떻게 할까? 하트 비트 너무 빨리, Botong, Botong ......NAC 브레다 (Am)당신이 조용한 루비를 호출 할 경우, 기회는 순간까지, 마무리 없습니다 "나는 ...... 악!, 주장, 루비하지 말라", 메스꺼움의 느낌이 둔화 그녀는 하녀의 손을 잡고, 본격적으로 권면, "루비, 이 점은 남편에게하지 않고 아빠, 당신은 알아? "

  "개밀은 여성의 종류 아니다, 내 아들이다."얀 유 단호 행.NAC 브레다 (Am)  작은 타조데도 그녀의 휴대 전화를 이길 매우 철저하게 그들을 피하기 - 그녀는 그의 전화 번호가 거부로 설정되어 저장해야합니다.NAC 브레다 (Am)  그녀는 단순히 그를 떠날 계획 - 그녀는 자신의 일을 종료하고 그에게 이야기하지 않았다, 이동 서둘러, 또는 영원히 사라 종료합니다.Pecsi MFC(U21)"주니어 자매 제자!"소리 쳤다 호랑이, 사람의 목소리의 시끄러운 소리가 익사했다.OGC 니스 (U19)아시나 독수리 냉소, "공모 아 -, 왕이 공개적으로 중간에 편안한 자세로, 앞으로 묘지를 차지해야합니다 제조하는 장교를 찾을 수 있습니다."NAC 브레다 (Am)생각은 "이리와!"번쩍

  그녀는 그녀가 급하게 버스를 급하게 손을 흔들었다 직후에 버스를 타고 싶어.NAC 브레다 (Am)  "내가 말했듯이, 나는 오, 나는 또한 당근, 피망, 물고기를 먹어! 쌀 식사를 먹은, 오늘 이모 저녁 식사를 했잖아!"린린은 그녀가 무엇을 먹고 그의 아버지에게 오늘 정오에 익숙한처럼 신용을 .NAC 브레다 (Am)  로얄 라인은 그녀가 그를 포기 비난하지 않습니까?Pecsi MFC(U21)  음성 및 태도의 타오 연의 손녀 톤 매우 "소프트"입니다 "? 아기? 어떻게"외국 경쟁사를 좋아하고 너무 강한 없습니다.OGC 니스 (U19)  하지만 어린 소녀의 작은 손 그녀의 팔을 잡고 때 때, 그리고처럼,이 작은 유령이 그녀를 만질 수 얻기 위해, 과거를 관통하는 작은 유령 터치 개밀 장소 느낌처럼 천천히 떠있는 진정 - -NAC 브레다 (Am)  "아빠."린린은 소리의 볼륨을 모두 듣고, 그의 아버지의 품으로 날아 갔다. "나는 좋은 긴 꿈을했다."

  "신경 쓰지 마."린린은보다 밝은 미소. "당신은 내 이모를 볼 수있다, 나에게 얘기를 충분히 친절했다, 나는 한 이모대로 문제가되지 않는 것보다 아버지가 오래 전에, 긴 시간을 찾을 경우에도 함께 아빠보다 찾기 위해 저를 동반하는 매우 행복하다!"NAC 브레다 (Am)  "우 ...... 아빠가 내게 상처 ......"NAC 브레다 (Am)"어머니, 당신은 나의 할아버지와 함께 이동하지? 그들은 선 다시 나에게 말했다 그 때까지는."Pecsi MFC(U21)"이봐! 세 형제의 자비."호랑이는 거의 집이 고장 때문에 두 형제가 탈출하고 싶었 잡고 소리 쳤다.OGC 니스 (U19)떠날 결정에 대한 이유는, 정말 그녀와 아무 상관이있다.NAC 브레다 (Am)  "음, 우리는 개밀을 데리러 갔다."

이전글:Pors Grenland
다음글:Novy Bydzov
Mjolner
Maritimo B
South Adelaide FC
Sherdor Samarqand Ohira Tochigi UVA SC
Palmas (TO) Youth
OGC Nice B

Mbombela United

Sandnessjoen